수정기업 손영옥 대표가 ‘저출생 극복 성금모금 캠페인’에 안동 1호로 동참하고 나섰다. 안동시 제공
수정기업 손영옥 대표가 ‘저출생 극복 성금모금 캠페인’에 안동 1호로 동참하고 나섰다. 안동시 제공

[안동=안동인터넷뉴스] 수정기업 손영옥 대표가 ‘저출생 극복 성금모금 캠페인’에 안동 1호로 동참하고 나섰다.

손 대표는 28일 저출생 극복 성금 1천만 원을 안동시에 전달했다. 기부된 성금은 추후 저출생 극복과 출산장려를 위한 다양한 사업비로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풍산에 소재한 ㈜수정기업은 무대기계장치, 실내건축공사 등을 주력으로 하는 기업으로, 손영옥 대표는 아너소사이어티 안동 10호 회원에 가입하는 등 이웃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손영옥 대표는 “저출생 극복 성금모금 캠페인에 안동 1호로 참여할 수 있에 영광”이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아이 낳기 좋고 아이 키우기 좋은 안동으로 거듭나는 데 보탬이 되기를 소망한다”라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저출생 극복의 마음을 담아 선뜻 안동1호 기부자로 나서 주신 손영옥 대표꼐 감사드린다”며 “안동시에서도 적극적인 캠페인 홍보와 함께 저출생 극복을 위한 다양한 정책들을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안동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