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 지방선거에서 안동시장으로 당선된 국민의힘 권기창 당선자가 당선소감문을 내고 ‘새로운 안동을 위해 열린 시정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6.1 지방선거에서 안동시장으로 당선된 국민의힘 권기창 당선자가 당선소감문을 내고 ‘새로운 안동을 위해 열린 시정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안동=안동인터넷뉴스] 6.1 지방선거에서 안동시장으로 당선된 국민의힘 권기창 당선인이 당선소감문을 내고 ‘새로운 안동을 위해 열린 시정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권기창 당선인은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주시고 안동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저의 승리는 안동시민 여러분의 위대한 승리”라며 “새로운 안동에 대한 열망과 기대를 알기에 기쁨보다는 엄중한 책임감이 앞선다. 시민과 함께 위기의 안동을 기회의 안동으로 바꾸겠다”며 포부를 전했다.

이어 “인구 30만, 경제인구 50만, 관광객 1천만 시대를 열어 명실상부한 경북의 신성장거점도시로 도약시키겠다. 시민이 행복한 안동, 누구에게나 기회가 주어지는 공정과 상식의 안동을 시민과 함께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권 당선인은 “안동 발전을 위해 선의의 경쟁을 했던 김위한, 정훈선 후보님께도 감사드리며 지지여부를 떠나 하나되는 안동을 위해 더욱 낮은 자세로 시민을 섬기는 시장이 되겠다”고 밝혔다.<아래는 당선소감문 전문>

권기창 안동시장 당선인
권기창 안동시장 당선인

 

권기창 안동시장 당선소감문

 

존경하는 안동시민 여러분!

저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주시고 안동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저의 승리는 안동시민 여러분의 위대한 승리입니다.

기쁨보다는 엄중한 책임감이 앞섭니다. 새로운 안동에 대한 열망과 기대를 알기에 무거운 사명감을 느낍니다.

지난 4년 동안 변함없이 신뢰와 지지를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이 계셨기에 오늘의 권기창이 있습니다. 안동시민의 힘은 위대합니다. 시민과 함께 위기의 안동을 기회의 안동으로 바꾸겠습니다.

우리는 모두 하나입니다. 저를 지지했든, 저를 지지하지 않았든, 저에게는 모두가 소중한 안동시민입니다. 모든 시민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는 화합의 열린시정을 펼치겠습니다.

안동 발전을 위해 선의의 경쟁을 했던 김위한, 정훈선 후보님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두 분의 안동 발전을 위한 꿈도 권기창이 받들고 함께 이루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안동시민 여러분!

인구 30만, 경제인구 50만, 관광객 1천만 시대를 열어 명실상부한 경북의 신성장거점도시로 도약시키겠습니다.

바이오, 백신, 대마, 물산업 육성으로 일자리를 창출하여 활력 넘치는 성장도시 안동을 만들겠습니다. 원도심을 활성화하여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농업 경쟁력을 확보하여 살기 좋은 농촌을 만들겠습니다.

최고의 행정서비스로 시민이 행복한 안동, 누구에게나 기회가 주어지는 공정과 상식의 안동을 만들겠습니다.

더욱 낮은 자세로 시민을 섬기고 언제나 시민의 편에 서는 시장이 되겠습니다.

안동의 도약을 위해 시민 여러분의 손을 잡고, 힘차게 전진 또 전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6월 2일

안동시장 당선인 권기창 올림

저작권자 © 안동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